[교육실습] 관련 공지 안내드립니다.

by 학과사무실 posted May 07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교육실습 관련하여 공지 및 안내사항 드립니다.

 

ㅇ하단 이미지 설명 드리겠습니다.

 

학교현장실습 운영 방안.jpg

 

①. 상단 이미지의 1번 부분의 '온라인 연수 컨텐츠 수강록' 작성 -> (현장실습 하고 있는 학교의) 지도교사(현장실습담당교사)에게 강의소감 및 활용실습 부분을 중심으로 지도를 요청 후 '지도교사 조언' 작성

 

  - 교생실습 하고 있는 학교의 담당 지도교사 분에게 지도 요청 후 조언 작성하는 것입니다.

 

②. 교수학습 과정안 및 수업실연영상 녹화 후 (학과에서 특별 배정한) 현직 지도교사(또는 지도교수)에게 이메일로 제출하여 피드백 받기 입니다.

 

  - 국어교육과에서 배정할 지도교사(또는 지도교수) 분에게 제출 및 피드백 받으시면 됩니다.

 

안내 : ①번은 필수 ②번은 선택입니다.

 

- 추가 안내 -

1. 학과에서 배정예정인 현직 지도교사님을 배정 받을 학생은 2020.05.08. 12:00(정오) 까지 https://open.kakao.com/o/s2KnYRWb 오픈챗으로 

(양식) 학번 / 이름 / 전화번호

를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교생실습록 과 하얀 책(교육실습안내 책자- P.5) 중 실습결과보고서 는 제출해야 한다고 합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3. KOCW에서는 따로 이수증을 발급하지 않습니다. 그래서 현재 어떤 화면을 캡쳐해야 할 지 확인중에 있습니다. 확인되는 대로 카톡으로 공지 드리겠습니다.

 

4. 온라인 실습 관련하여 현장실습이 2주 이하인 학생들은 해당되며, 5월 내로 온라인 실습을 진행하여야 합니다.

  ex) 5월초 교생실습 2주 현장실습 -> 5월내에 2주 온라인 실습 진행

 

 

좋은 하루 되세요.


Articles

1 2